블로그 구글애드센스 수익 처음으로 환전했어요 거의 50만원 가까운 금액 ! 끼요요~ ❤️
구글광고 단 게 12월부터이니 거의 반년동안의 수익입니다. 다른 파워 블로거분들은 이정도 금액 한달에 벌겠지만 .. 전 평소에 심심해서 하는 블로그였는데 수입도 나니 넘 기쁨니당~ 헤헷


환전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쓰 합니다. sc제일은행 어플에 로긴해서 환전하면 신속 빠르게 환전이 되어요.

여기보이는 실시간 매매 버튼을 클릭하면 환전이 진행됩니다. 목표환율매매는 자신이 원하는 환율에 도달시 자동으로 환전이 되는 시스템인데 저는 그냥 실시간매매로 바꾸었어요.
금액이 크신 분들은 높은 환율을 설정해 두었다가 일정 환율에 도달해야 바꿔주는 이 목표환율매매로 바꾸는게 더 이득일 것 같아요.
또 우대환율도 적용이되었는데 이걸 적용하면 바로 출금은 안된다는 것 같았어요. 어차피 바로 출금할 것 아니니 노상관입니다.

요줌 갑자기 돈들어갈일이 있어서 적금 만기되는걸 다시 예치안하고 다 써야하나 고민했는데 이걸로 일정부분 해결할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월급이 정해져있는 직딩에겐 이것도 너무나 소중한 수입이 된다는 것~! ㅋㄷㅋㄷ
남은 모자란 금액은 알라딘 중고서점에다가 또 최근에 읽은 책들을 다 팔아서 마련해야게쓰요.
여러분 구글애드센스 꼭하세요 두번하세요 ❤️
이상 구글애드센스 환전 후기였습니당 ~


#구글애드센스환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