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9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8년을 뜨겁게 달구었던 아파트투유 청약!

2019년에도 청약 열기는 지속될 전망인데요~~

최근 어린이대공원 분양가를 살펴보면 예전처럼 로또 분양가 단지는 점점 줄어들 추세이고

또 강남쪽 재건축 단지들은 후분양을 선택하는 단지가 늘어나고 있다곤 하는데 

아직 2019년까지는 로또 분양이 나올 전망입니다. 내후년엔 모르겠지요.. 집값도 조금씩 떨어지는 추세이니까요. 

글쓰니도 2019년에도 열시미 아파트투유 청약을 넣을 예정입니다. 

이 많은 분양물량 중 한곳은 당첨되겠지요? ㅎㅎ 

그럼 2019 서울 분양일정은 아래 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한경신문


2월, 3월 분양 단지에서 탐이 나는곳이 많네요 ^^ ! 분양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일단 위치는 좋은곳이 많습니다.

2019 서울 분양일정 및 전국 분양일정 엑셀 다운로드는 아래에서 가능합니다. 

<2019 전국 분양일정 엑셀 다운로드> 

2019년+전국+분양+물량+리스트.xlsx


현재 아파트투유 검색해보니 3월 분양일정 예정인 단지는 아직 없네요. 

글쓰니는 서울 뿐 아니라 위례 분양도 열심히 넣고 있는데

하남 거주민이 아니고 가점도 낮고 청약통장 예치금도 낮은 탓에

위례는 당첨확률이 거의 제로에 가깝다고 봐야겟지요.... 


이럴 줄 알았으면 하남으로 이사해둘걸 그랬습니다... ㅎㅎ 

한 3~4년전에 하남 인근에 분양 떴을때 서울이랑 멀다고 외면했었는데, 

지금와서 후회됩니다 미리 사둘걸... 하남이 갑자기 뜨게될 줄 누가 알았을까요. ㅎㅎ 

어서 어머니 청약이 당첨되어야 세대주로 나갈 수 있을텐데요...ㅠㅠㅋㅋ

가구원수가 단 2명이어서 가점도 낮고 청약당첨확률도 낮아서 

열심히 부지런히 청약을 넣어야 겨우 될까말까.... 

그럼 2019년에도 힘찬 새해를 맞으며 분양 꼭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무주택자 여러분 모두 화이팅입니다 ^.ㅠ!! 

#2019전국분양일정 #아파트투유분양일정 #서울분양일정 #전국분양일정 #아파트투유분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