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운전면허 시험장에서 기능까지 딴상태서 집앞 운전면허 학원 등록했어요.  이름은 동아자동차운전전문학원. 

운전전문학원<이 붙는 운전학원은 학원에서 도로주행 시험을 칠수 있고 없고 차이래요.  도로주행만 배우는거고 수강료는 6시간 교육하는데 30얼마였던걸루 기억해요 ~ 30후반! 셔틀버스 타그 다니는 경기도 근처 학원들은 20만원대인데 여긴 집앞이기두 하구  시험까지 볼 수 있다고 해서 고민 없이 등록했어요. 


2시간씩 총3번 교육이고 선생님들은 랜덤으로 걸리는데 1, 2번째 선생님은 좋았는데 3번째 아저씨가 말이 넘많아서 짜증났던 기억이... 항의하려다가 마지막이니깐 그냥 넘어갔는데 이게 얼마짜리 교육인데 !!!하고 열받았었어요 ㅜ 여튼, 6시간 교육 이외에 아무것도 안한 상태로 시험치러 갔더니 결국 도로주행 시험은 불합격 했어요 ;- ;길치에 운전공포증도 있는 주제에 공부도안함 ㅋㅋ 사고날뻔도 했는데 아저씨가 나중에 하는말이  실격줄려다가 감점만 한거라며... ㅋㅋ자비로운 아저씨  ;- ; 
다행히 젤쉬운 a코스 걸렸는데 저 짧은구간에서 사고날뻔한게 더웃김ㅋㅋㅋ버스가앞에있어서 브레이크 밟아야하는데 당황해서 악셀을 밟아버렸어요 ..
-교차로 차선위반 -10점
-사고날뻔한거 -10점 
-나머지 깜박이 -3, -5점등 우수수감점당하고. 
-마지막 주차도 선을 왕창 넘었지요.
결국 61점 ㅋㅋㅋ 한가지 배운게 ..학원에선 무조건 40키로 이하로 천천히 가라구 하는데 시험은 빨리가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계속55로 갔음ㅋㅋ55키로로 달리는데 무서운데 아저씨는 자꾸 빨리가라고 재촉 하고..

재시험등록은 44000원이궁.... 담번시험은 꼭붙어야지요 ㅜ 다른분들은 한번에 꼭 붙으세요 ^-^ 이상 운전면허 시험 떨어진 사람의 별쓸모없는 후기였습니다. 

**운전면허 붙고나서 후기. 
3번째 도전한 시험에서 결국 합격했습니다. 엉엉. 가장 어렵다고 생각한 C코스가 걸렸는데, 처음에 실수를 너무 많이해서 난 이번에도 틀렸어 마음 편하게 시험 보니 아슬아슬 턱걸이로 합격했다고.... 합격증서 받아들고 나서도 내가 왜 합격했지 한참이나 황당했어요. 한참 전에 붙었는데 그 뒤로 운전은 한번도 안하고 있습니다. 제가 운전하는 차 타기 싫어서요. 지금은 기능이 넘 어려워져서 그전에 따논게 천만 다행입니다. 하지만 앞으로도 아주 큰 일이 있지 않는 이상 운전은 안 할 계획..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