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전세계적으로 핫한 챗gpt 사이트 가입방법 소개합니다

제가 질문을 하면 AI가 자동으로 질문에 대한 답변이 출력되는데
우와~ ~ ~ 신기신기하네요 😆😆

자동으로 글씨가써지는데 첨엔 깜짝 놀라고
심지어는
답변 수준이 기자인 저보다 나을 정도로 퀄리티가 높아서 두번 놀랐습니다 !

원래는 챗gpt로 블로그 글을 자동생성 할수 있다고 해서 알아보게 된건데
자동 블로그는 이것 말고도 절차가 많아서
그건 나중에 시간 남을때
어떻게 하는 지 잘 살펴볼 예정입니다

챗 gpt는 대학교 숙제나 논문 회사 업무 등등 이미 전세계 다양한 분야에서 여러 방법으로 활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
이게 제가 대학교 다닐때 나왔으면 좋았을텐데... 참..ㅜ안타깝습니다...

그럼 챗GPT 가입방법부터 설명하겠습니다.

우선은 챗gpt 사이트 주소는 https://chat.openai.com/
로 접속을 해서
자신의 e메일로 회원가입을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챗gpt 메인화면 입니다

하단에 질문을 입력하면 답변을 해주는데
한글로 질문하는거보다
영어로 질문하는 게
답변 수준이 높다고 해서
남편이 먼저 질문

한국경제 어떻게 생각하냐고 질문하니
오오 장문의 답변이 자동으로 완성됩니다
오오

그리고 남편에게해석을 시킵니다
챗gpt는 자동 답변기 ,
남편은 자동번역기 ㅋ ㅋ ㅋ ㅋ
사실한영버튼 누르면 자동번역되지만
모르는척하고 듣기 ㅋ ㅋ ㅋ 세상편하네요 ㅋ

쓰니는 한국의 미래 고등교육 시스템에 대해 물었습니다.

오오 ~ 얼핏보면 두루뭉술하게 이야기한다고 해도
정말 최근의 상황에 대해 아주 잘 알고 있고 디테일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는 충실한 답변이라 놀랐습니다 !

교육시스템 개선 노력 =고입개편, 고교학점제 도입을 말하는 듯
몇가지 비판=고교내신 절대평가 도입으로 특목자사 띄우기 비판이나, 문이과 통합 고교교육과정과 대입과의 불일치성 등을 얘기한듯

한글로도 확인 가능합니다

이건 간단합니다
그냥 크롬 주소입력창 우측에 영어 -> 한국어 번역 버튼만 눌러주면 됩니다
ㅋ.ㅋ

여튼 넘 신기합니다! 정말정말
살기좋은 세상이네요! 오와



그럼 요새 전세계적으로 핫한 챗gpt 소개였습니다 ㅋ
나둥에 어떠케 써머글지
궁리해봐야겠네요 ㅋ
여러분도 하기 싫은 숙제 등등 할때 활용해보세요! :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