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이번 롤 신규스킨 오메가분대 티모 흑요석 크로마팩 구입했어요

스킨 구매도 30일까지 롤 모바일상점에서 구매하면

구매 가격의 10%를 다시 돌려준다고 하네요/ 



이렇게 롤 모바일 상점에서 구입하고 ~ 

사자마자 바로 로그인해 인게임 화면을 확인했어요 


꺄아 ~ 귀여운 검정 티모 ' -'a


귀환할 때 모션은 빙글빙글 헬리콥터 프로펠러 돌아가는 그림자가 보이고

하늘에서 밧줄이 떨어지네요 ㅎㅎㅎ 밧줄타고 귀환하는 귀요미 


부케엔 오메가분대 베이가 사야하는데, 

본케에 RP를 다 충천해놔서..

안타깝게도 모바일 상점은 선물하기 기능이 안되는 것 같아요 ...

부케에도 RP를 충전할까 그냥 선물하기로 살까 고민 중입니다. 


#롤 

#크로마팩 #티모 크로마팩 #오메가분대 티모 크로마팩 #롤 모바일 상점 #롤신규스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