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부동산뉴스 보다가 웃겨서 ㅎㅎ

어정쩡한 지하철역 사이에 있는걸, 이런것도 더블역세권이라고 표현 하는구나 말이 넘웃겨소ㅋㅋ

대부분 지하철 호선이 2개 지나가는 걸 더블역세권이라고 하지 않낭?

역세권을따지자면 서대문푸르지오가 진짜 초역세권이고 이건 홍보안해도 완판될거여서 굳이 교통망을 언급 안해도 됐을텐데.. ㅎㅎ

내가 못넣으니깐 베베꼬여서 딴지걸기 ㅎㅎ 

어제 오랜만에 집에가서 부동산 옆에 지나가다가 본 오피스텔 광고

이런걸 진짜 더블역세권이라고 표현하는건데 ㅋㅋ(건대 =2호선7호선) 

위치도 초역세권이긴 하지만 오피스텔이어서 패수.. 삉삉 @_ @

오늘의 부동산뉴스읽기놀이 끗~♥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