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다녀온 속초리조트 2박3일 후기
휴가는 아니지만 금요일 포함 주말을 포함해서 다녀왔네요.
롯데 속초리조트는 여름에 가고 싶었는데 예약이 항상 풀이어서 못갔었는데 이번에 가서 힐링 제대로 하고 왔습니다.

겨울이기도 하고 코로나로 결국 가보고싶었던 수영장과 온천은 쓰지 못했지만 그래도 즐길거리가 많아 2박3일 정신없이 후딱 지나갔네요

여기선 호텔에 누워 창밖 보는것 만으로도 행복 그자체! 뷰맛집으로 인정합니다 : )

먼저 속초리조트 룸 사진입니다. 리조트가 아닌 호텔이었고 취사시설은 없습니다.

문을 열자 마자 보이는 바다뷰가 절경입니다. 바로 수영장도 보였는데 지금이 여름이아닌게 넘넘 슬펐네요 ㅠ

호텔에서 해변까지 이어지는 산책로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걷는걸 안좋아하는 쓰니도 걷게 만드는 산책로! 속초리조트에 오면 꼭 꼭 가보세요 추천!

이동네서 유명하다는 감자옹심이 감나무집에 갔습니다. 운좋게 웨이팅없이 10시반에 착석했는데 나갈때보니 5팀쯤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유명한 속초 붉은대게 수산. 포장해오는 홍게는 사람들 줄서있는 것만 보고 배가불러서 패스했네요.

식사를하고 들어 가는길에 해변 앞 커피숍에도 들렀는데
커피를 마시며 보는 바다뷰도 굿굿
다시 제주도에 온 느낌이었습니다. 😍

2틀 연속으로 간 R9펍
넘 좋아서 3번 가자고 했는데 그건 넘 과했는지 그건 싫다고 하네요

알구펍에선 이렇게 팔찌를 주는데 이 팔찌로 무인기계에서 음식이나 맥주를 주문할 수 있어요 . 가격과 맛까지 가성비 갑이었네요 ❤️

누구 생각인지 정말 흠잡을데 없었던 알구펍 !매일매일 가구싶었어요 😘😘

그리고 지하에 오락실과 노래방 엔젤리너스 롯데리아 세븐일레븐. 첫째날 저녁은 오락실과 노래방에서 불태웠네요 ㅎ

호텔 1층 로비에있는 커피숍 뷰 입니다. 비록여기선 커피를 먹진 않았지만 정말 사진만봐도 여행느낌 물씬 나네요.


그럼 넘넘 집에가기 싫었던 속초 롯데리조트 호텔 후기에요. 코로나가 끝나면 여름에 꼭 다시 올거에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