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녕하세요 :) 5년째 청약중인 쓰니임당
저만의 청약홈 1초 스캔방법 알려드립니다
쓰니는 청약넣은지 한 5년은된거같네요
엄마 청약통장 3년 =51점 청량리apt당첨
쓰니 청약통장 1년 =추첨 다 탈락
남표니 청약통장 1년 =추첨 다 탈락
이네요
다른사람들보다 기간에비해 별로 화려하지않네요 ^^;

제작년부터 1주택자로 추첨만 넣다가, 작년부터 공식적 2주택자(비공식3)가 되어서 청약은 못넣기에 요새 남표니 청약통장을 갖고노는데 작년 만30살이된 0점과같은 통장이라(꺄♡기여어) 당첨은 기대도 안하고 그냥 제가 갖고노는 용도로 쓰고있어요 ㅋㅋ

앗 그리고 기준을세우셔야 합니다
제 기준은 지금까지
서울,수도권이었는데
최근부터 앵간한거아니면 수도권도 다패스~로 바꿨습니다

일단 청약홈을 들어갑니다
청약캘린더에 들어가서
다음주 월요일 일정을 확인해요

다음주에 무순위/취소가 엄청 많네요
화성도있고
의정부가 한3~4개쯤되는거같은데
어차피 회색은 해당지역 거주자가 아니면
못넣으니까 패스해줍니다

래미안포레스티지는 클릭해보니 부산에있어서 쓰니네 동네가 아니라 패스~

밑으로 내려가니 오랜만에 서울이라는 글자가 보이네요 오홋~
디케이밸리뷰 용산
북서울자이 폴라리스 입니다

디케이밸리뷰 용산
30제곱미터도 안되는데 9억 ㅋ
아무리용산이지만 오피스텔인데 미쳤네요 패스~


북서울자이 폴라리스
미아재개발구역인데 분양가상한제한이없어서 국평에 10억?ㅋ
서울동네 앵간한 아파트가격은 기본옵션장착돼있어서 가격보자마자 닫아줍니다ㅋ

이렇게 이번주도 뭐가없네요 ~ ㅜ
그럼 1초만에 청약홈 분양일정 확인하는법 소개였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