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시티호텔 후기
갑자기 금요일 밤 11시에 예약해서 토욜아침 오게된 강릉 ㅋㅋ
응? 갑자기?ㅋㅋ
하지만
요새 일한다고 평일 주말 집안에만 있었는데
확실히 경포대 바다보고 나니
지금까지의 제가 너무 불쌍했던거 있죠
ㅜㅇㅜ
강릉에 오게되면
헌화로 드라이브 코스
적극추천합니당 !!

호텔에 도착해서 로비입니다


호텔내부에요


전에간 호텔같은 곳은 아니어도
갑자기 놀러오게된것 치곤
깨끗깔끔해서
충분히 만족했네요 : )

앗 칫솔치약은 없네요

주말에 바람쐴겸 강릉여행 추천드려요 ♡


걸어서 오죽헌까지는 33분입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