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앱 하나은행 계좌 연결 현금 이벤트 신청했어요. 요즘 포인트 적립금 쌓아서 현금이나 쿠폰으로 전환하는 앱테크가 인기인데, 이 이벤트는 그냥 현금으로 주네요. 이벤트 이름은 '니 전화번호는 얼마니? ' 에요. 

자신의 전화번호 8자리를 합산한 금액을 현금으로 하나은행 계좌에 입금해주는 이벤트에요. 머니트레이너 핀크 런칭 기념이라고 써 있네요. 기간 한정 이벤트라서 언제 끝날 진 몰라요. 


안타깝게도 제 번호는 중간자리 9xxx 인데 뒷자리숫자 4개가 3xxx 여서 약 12,000원을 받을 수 있네요. 원래 하나은행을 쓰고있어서​ 신청도 금방했는데, 계좌가 없는 분 들도 생성하는 페이지가 있었던 것 같아요.


특별당첨 이벤트로 5만원 채우면 추가적립해준다는 이벤트도 있는데 이것까진 안하려그요.

핀크 앱 전화번호 현금이벤트 신청 ~ 진짜라면 커피2잔 값 벌었네요. 내일 진짜 돈이 들어오는 지 지켜봐야겠어요. : ) 다른 후기 보니깐 정말 돈 들어온 사람도 있던데, 진짜겠죠 모. 여기까지 핀크앱 전화번호 이벤트 후기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