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 한 카카오뱅크 가입했어요.

가입도 넘 간편해서 깜짝 놀랐다는

준비물 : 주민등록증 만 있음되어요.

8월에 적금 만기되는게 있는데 금액도 작고해서 딱히 통장개설하러 가기도 귀찮고 막통장에 넣어야 하나 고민하던 찰나에, 카카오뱅크가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개설!

짐쓰는통장이 하나은행직장인통장이라 잔액이 넘 많음 우대금리를 못받거든요 ~ (1.0% 하려면 잔액이 200이하란걸 얼핏본듯 한)
제가잘 이해한건진 몰겠지만 여튼,

카카오뱅크는
가입하는데 5분 걸렸나, 어렵지도않구 무지무지 간편해요. 특히 은행갈시간없는 저같은 직딩들에게 좋을 듯.


로그인 화면입니다. 내가좋아하는 라이언 넘 귀여브요 ❤️

막통장하나랑 적금하나 생성했습니다.
막통장은 확인안해도 0.1%일테구
적금은
이율2.0 + 자동이체신청함 0.2% 총 2.2%에요.

요즘 확인은안해봤는데 최근에 저축은행 가장늪은게 2.9%였던걸로 기억,

하나은행은 3.0%넘는게 하나있었는데 이것저것 우대금리 다포함이고 이자도 하나머니로준다해서 귀찮아서 패~스

2.4%짜리도있는것 같았는데 우대금리해서 2.4인것 같아서, 확인도안해봤어요 전왜 우대금리 신경쓰는게 귀찮을까요ㅜㅜㅋ

카카오뱅크는
귀찮지않고 2.2 %면 무난하다 싶어서 가입했어요. 지금만기되는 신한은행이 우대금리포함 안하고 1.8%이었으니깐 나쁘지않죠.

10만원 1년 가입하고 또중간중간돈생기면 너놓게요 ^ ^

카드를먼저쓰고 후납해서 큰돈 적금넣기가
겁난다는… 돈모으려면 신용카드부터 안써야 할텐데요 ㅠ.ㅠ

근데 어차피 신용카드쓰는거 네이버페이신용카드 혜택 꿀이던데 그걸로 갈아탈까 해요.

사용금액 1% 무조건 네이버페이로 적립해준다 하던데 … 한달에 100만원 이상 쓰는데 땅파도 누가 1만원주는것도 아니고 ㅋ 혜택짱인듯!

하지만 이것도 가입이 귀찮 … 언젠간하겠죸ㅋㅋㅋㅋ





은행한번 들리지않고 적금 신규로 개설할수 있다니 넘넘 간편해서 좋은것 같아요 ^ ^

덧, 라이언 이모티콘도 공짜로받아서 신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