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광고 1달 정산 수익 확인했어요. 

구글애드센스 정산 확인하는 법 소개할게요. 

먼저 구글애드센스 페이지에 들어가 줍니다. 곧바로 메인 페이지에서 이번 달 실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달 정산은 7달러. ㅋㅋㅋ 

열일하는 나의 블로그씨ㅋㅋ 이번달에 7000원을 벌어다 주셨네요. 귀요미 ♡ 

100달러 부터 정산받을 수 있으니 정산 받으려면 내년도, 내후년도에나 받을 수 있을까요 ;ㅁ;

한시간 알바뛰어서 시급 7000원 벌었는데 사장이 돈은 내년에 줄께 하는 느낌이 이런걸까요 ㅋㅋㅋㅋㅋㅋ

언제쯤 구글애드센스 정산계좌를 등록 할 수 있을지... 어차피 멀었으니 지금은 귀찮아서 안할래요.. 


구글 애드센스로 어느정도 수익을 창출하려면 대략 계산해보니...

제 블로그에 하루 방문자가 100~400명 가량이었으니 X100배가 더 들어와야지 한달에 100만원 가량을 벌 수 있겠다는 계산.. 광고 중 가장 높은 수익을 자랑하는 구글애드센스님인데 광고로 돈 버는 것도 쉽지 않네요. 

전체 광고수익 말고도 구글애드센스 '실적보고서' 페이지에서 어떤 광고가 가장 수익이 높은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광고가 가장 높은 수익을 냈습니다. 텍스트 광고는 그냥 제가 이름 붙여놓은 것이고, 게시글 안쪽에 노출되는 광고입니다. 역시 글 안쪽에 있는 광고가 가장 높은 주목도를 끄네요. 

최근에 단 페이지 수준 광고는 '내광고 > 페이지 수준 광고' 페이지에서 따로 확인 가능해요. 수익은 처참합니다. 

시간 날 때마다 글을 열심히 올려야겠습니다. 슬퍼요 ㅠㅠ 

이상 구글애드센스에 광고수익 확인하는 방법이었습니다. 

2017/10/23 - [구글] -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넣는 방법 / 드디어 ~!!

2017/10/18 - [구글] - 구글애드센스 페이지수준 광고달기 / 짱짱 쉬움

2017/10/04 - [구글] - [구글애드센스] 콘텐츠 내 자동삽입 광고 / 글 내용에 광고넣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