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고 기다리던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우편이 도착했어요. 

구글 애드센스가 일정 수익금에 도달하면 정산을 받을 수 있는데요. 헤헷 지난달에 80달러에 도달해서 저도 이제 곧 정산을 받을 수 있게됐어요. 애드센스 핀번호 확인은 정산하기 전에 계정 소유자를 한번 더 확인하기 위한 절차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봉투를 사르르~ 여니깐 안에 PIN번호 6자리가 써 있네요.

사진에 말풍선으로 가려놓은 부분에 애드센스 핀번호 6자리가 써 있어요. 그다음에 로그인해서 6자리 입력하고 확인 눌러주면 끝입니다. 만약 우편이 도착하지 않았을 경우, 일정기간이 지난 후 새 PIN 번호를 신청할 수 있어요. 저는 한 1주일 기다리니깐 우편이 오더라고요. 너무 많이 기다렸는데 우편이 오지 않는 분 들은 새 핀번호를 신청하면 됩니다.


그다음에 정산을 받으려면 정산계좌 등록을 해야 하는 데, 은행가서 달러 통장을 만들어야 겠지요... SC제일은행 외화통장이 300달러 이하는 수수료가 없다고 하네요. 하지만 언제가지... 귀찮아요... ㅠㅠ 구글 애드센스 계좌 등록은 사진에 오른쪽 카드 모양 '결제수단 추가' 클릭해서 진행하면 됩니다.

다음달엔 구글정산 지급 기준액에 도달해서 100달러 받을 수 있겠지요. >0 < 이상 구글애드센스 정산 수익금 PIN 번호 확인하는 법 이었습니다. :-) 


#구글애드센스 #구글애드센스PIN번호 #구글애드센스정산계좌 #달러통장 #구글애드센스정산 #구글애드센스외화통장 #외화통장 #SC제일은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