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달러통장, 외화계좌 만드는 법. 현재까지 구글애드센스 정산 수익금이 100달러에 가까워 왔는데요. 다음달 정산을 위해 미리 외화통장 만들었어요.

일단 sc제일은행이 300달러 미만은 수수료가 없다하여 sc제일은행으로 선택.


어플에서 ​비대면계좌를 생성할수 있다고해서 만들었는데 인터넷뱅킹 오티피도없구 어쨌건 영업점을 한번은 방문해야 했네요. ​ㅠ귀찮…

제일은행 비대면계좌생성하는 어플이름은 셀프 뱅크 입니다. 제일은행 입출금 계좌는 제일EZ통장으루 만들었어요. 내지갑통장이 좋던데 수수료 면제되려면 매달 급여이체도 시켜야하구 30만원이상 써야하구 이것저것 신경써야할게 많아서 패스. ㅠ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회사앞 sc제일은행 방문했어요. 예전에 언젠가 기사에서 본 마블카드. 전 카카오덕후이고 마블덕후가 아니기에 ㅎ 어떤 기능이있는지 기다리믄서 구경하려고 했더니 전단지에두 상세설명이 없네요.

직원분한테 외화계좌 만들러왔다고 300달러미만 수수료 면제인거요. 하니 에? 어리둥절 하시더니 아 송금 수수료면제요 ~ 합니다 ㅋㅋ 그리고한참뒤에 입출금수수료면제요? 하니 답답하셨는지 보내는거 송금~송금수수료요 합니다 ㅋㅋㅋ 은행알못 ㅈㅅ…


이제 집에가서 등록해야지요. ㅠ 나머지 구글애드센스 외화 정산계좌 등록하는 건 집에가서 소개할게요~! 이상 구글애드센스 정산 외화통장 달러통장 만들기 소개였습니다.

#구글애드센스 #구글애드센스외화통장 #구글애드센스정산 #SC제일은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