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 지난주 다녀온 서울 롯데 잠실 시그니엘 스테이 레스토랑 후기입니다.
꺄아 ~ ~ ~ ~
3주전에 예약했는데 일정이 밀려서
그동안 얼마나 기대를 하고있었는지!

후기는 생각했던 것보다 더 좋았습니다 !
ㅜㅜ 포풍감동. . . ❤️

헤헷 81층 뷰에서 밥을먹는 기분!
크으~.~ 다들 특별한 날에 왜 이곳을 찾는지 알겠더라고요
아무런 날도 아니고 그저궁금해서 간 곳이었지만 그런 날도 특별한 날로 만들어주는
그런곳이었달까요?
뷰부터 jmt이었습니다.

메뉴입니다
메인 메뉴는 한우 양고기 생선 중 선택할 수 있었고 한우와 양고기를 먹어봤습니다.

가장 먼저나오는 음식입니다. 크으~

이것도 빵인데 빵이기도하고 고기같기도한 여튼 맛있었어요 : )

가지인데 오힝? 하면서 맛있게 먹었네요

한우 육회샤브샤브같은것도 나옵니다.

메인메뉴인 한우! 저는 레어를 못먹어서 웰던으로 했어요

양고기는 원체 못먹어서, 호불호를 평할수가 없네요 ㅜ옆에나오는 초록색야채가 맛있었습니다.

여기까지가 코스의 마지막입니당

그리고 무료로 먹을 수 있는 디저트
그런데 배가불러서 한번밖에 못먹었다는게
지금도 아숩네요 ㅜㅜ



그리고 식사가끝나고나서
노을이지는 중에 커튼이 올라가는데
직원분이 오셔서 사진을 찍어주세요
크으 또한번 감동한 지점!
이땐 찍어주신사진말곤 사진이 없네요
가장 예뻤던 순간인데 ㅜㅜㅋㅋ

그럼 천국같았던 롯데 잠실 시그니엘 스테이 후기였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