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생민의 영수증 신봉선 접신댄스 동영상 다시보기 ㅋㅋ

김생민의 영수증에 공감요정으로 등장한 신봉선 ㅎ

송은이와 함께 춤을 추기 시작합니다.

넘치는 에너지 ㅋㅋㅋ접신댄슼ㅋㅋㅋㅋㅋ 정체불명 댄스 이게 무슨춤이얔ㅋ 



파워봉선의 댄스타임이 끝나고 본격 영수증 분석에 들어간 김생민

매의 눈으로 그녀의 영수증에서 맥주 2박스가 찍힌 것을 발견합니다. 

맥주와 사랑에 빠졌다고 하니

사랑에 빠지는 건 어떠냐고 묻는 김생민

차라리 갯벌에 빠지는 게 빠르겠다곸ㅋㅋㅋㅋㅋㅋ

또르르...


아래는 신봉선 편은 아니고 예전꺼 또 다른 동영상임 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뜬금없는 생민표 저렴이 영어로 시작 "웬 아이워즈 영~"

김생민의 연말 건배사는 ?? 


먼저 송은이의 건배사 "청바지" 

뜻을 듣고나서 어휴 싫어~ 하고 야유하는 김숙 

ㅎㅎㅎㅎ 쫌 매우많이 후지네요 


김생민 건배사는 ?

늦열집!!!! 

늦어도 열한시에 집에가자 ㅋㅋㅋㅋ 

저같은 뚜벅이들만 공감할 수 있는 건배사 ㅎㅎ 


송은이의 연말 건배사

김벌생쓰 ?!! 

무슨 뜻인고 하니....


이에 소비요정 김숙이 질세라, 생벌김쓰로 바꿈 ㅋㅋㅋ

"김생민처럼 벌어서 김숙같이 쓰자"

이에 김생민이 한마디 

"그럼 마이너스 통장이 되겠네요" 

김숙 웃는 표정 넘 웃김 ㅋㅋㅋㅋㅋ 


김생민의 영수증 지난회 하이라이트

2018/02/04 - [TV] - [김생민의 영수증] 신혼선물은 김치찌개? 동영상 다시보기/하이라이트

2018/02/03 - [TV] - [김생민의 영수증] 명품과 시술의 유혹 8회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2018/02/03 - [TV] - [김생민의 영수증] 노동 이즈 베리 임폴턴트! 5회 영상 다시보기/하이라이트

김생민의 영수증 동영상 다시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XLxW11JiVxQ <접신댄스

https://www.youtube.com/watch?v=dOrQlqC70c8 <건배사

#김생민의 영수증 #김생민의영수증신봉선 #김생민의영수증신봉선댄스 #김생민의영수증다시보기 #김생민의영수증동영상 #김생민의영수증송은이 #신봉선댄스 #김생민건배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