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생민의 영수증 8회 내용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예전에 김생민의 영수증 5회에서 공감요정으로 나왔던 이지혜가 다시 한번 공감요정으로 출연했습니다.

그때 김숙과 송은이와 함께 소비 쿵짝이 잘 맞았던 ㅎ

소비분야가 국한돼 있는 김숙과 달리 두루두루 소비를 잘하는 이지혜 ㅋㅋㅋ

이지혜가 나오는 패널 중 젤 웃긴것 같아요 그냥 고정으로 했으면 ㅎ



허세이즈 마이라이프 ㅋㅋㅋ 자막쩌러

김생민 영수증에 출연했었는데 달라진 것 없이 이번에도 

화려한 융드레스를 입고 나온 이유에 대해 묻자, 

이방송을 보고 잘나가보여야지 다른 방송 섭외가 들어온다고 치장좀 했따고 ㅋㅋㅋ

말 넘 잘하는것 같음 


김생민이 본격 이지혜의 장바구니 영수증을 분석하기 시작.

200만원짜리 코트 옆에 설명이

"언젠가 사고 싶은 꿈의 코트. 코트의 전설"

도대채 어떤 코트이길래 저런 설명이 ㅎㅎ

코트가 없어서 산거냐고 물으니 코트는 많지만 저 코트는 없다곸ㅋㅋㅋ


문제의 코트는 김숙도 아는 코트 

심지어 입어보기까지 했다고

입어봤을 때 느낌을 묘사함 ㅋㅋㅋ

ㅋ백허긐ㅋㅋㅋㅋ 이후 송은이에게도 남자친구 없으니깐 남자친구 대신 사라고 권유


이 말을 들은 김생민.

다른 사람들이 다 입고있으니 입고싶은 거라고 

경쟁심리 스튜핏! 잔인한 스튜핏! 외쳐줌 

잔인한 이유는 ?? 카드값 = 피 이기때문 ㅋㅋㅋ어느 한명이 죽여야 끝나는 게임이라곸ㅋㅋㅋ 

오바쩌러 


남편 외투는 10분의 1가격도 안되는 걸 사주는걸 들킴 

ㅋㅋㅋㅋ 

이지혜의 영수증에 있는 여러 쇼핑목록 중 단 한가지를 고르라면? 이라고 묻자. 

코트를 산다고 200만원을 받아서 나머지를 다 사겠따는 빅픽처 대답 ㅎㅎ


피노키오 스튜핏 날려주시는 김생민 ㅎㅎ

이상 김생민의 영수증 8회 소개였습니당. 

김생민의 영수증 내용 다시보기

2018/02/03 - [TV] - [김생민의 영수증] 뭘해도 19금 안영미ㅋ 9회 내용/영상 다시보기/하이라이트

2018/02/03 - [TV] - [김생민의 영수증] 노동 이즈 베리 임폴턴트! 5회 영상 다시보기/하이라이트

2018/02/03 - [TV] - [김생민의 영수증] 저축송 2탄 넘웃곀ㅋㅋㅋ 10회 영상 다시보기/하이라이트

<김생민의 영수증 동영상>

http://tv.naver.com/v/2546722/list/182719

#김생민의영수증 #김생민의영수증하이라이트 #김생민의영수증8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