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생민의 영수증 5회 쓰리잡 비혼러의 노후대비

김생민의 영수증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 이번 공감요정은 샵의 가수이자 방송인 이지혜가 나왔습니다. 

예전 샵 잘나가던 시절에 허세 쩔었다고 자신의 입으로 얘기하는 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이제는 허세를 벗어던지고 새색시로 새로운 삶을 살고있다는ㅋㅋㅋ이게모얔ㅋㅋ

샵의 예전 유행곡을 부르면서 거드는 김생민 

퐁당퐁당퐁당 ~ 

바로 동요같다며 무안주는 게스트들 ㅎㅎㅎ


ㅋㅋㅋㅋ이지혜가 예전에 잘나가던 시절에 지금과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면

아마 65억을 모았을거다라고 말하는 김생민. 

하지만 지금도 방송인으로서 없으면 안되는 위치에 있다고 

이유는 

이지혜보다 조근조근하게 독설을 잘할 수 있는 사람이 없기 때문엨ㅋㅋㅋㅋㅋㅋ


싼티캐릭터 독점보유 ㅋㅋㅋㅋㅋ 김생민이랑 이지혜랑 싼티 영어단어 배틀하듯이 얘기하는 것도 넘 웃겨요. 

드디어 이번 영수증 의뢰인 사연이 나옵니다. 

쓰리잡 비혼족의 영수증.

월급은 180이지만 무려 쓰리잡을 해서 300만원을 벌고 있다고 해요.

목표는 귀농후 여유로운 생활을 위한 저축! 

의뢰인의 사연을 들은 김생민

쓰리 그레잇을 날리네요.

멘탈그레잇 정신그레잇 심리그레잇!

그런데 심리 정신 멘탈 다 같은말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어지는 김생민씨의 사연. 

19년전 리포터를 하던 시절... 다른 선배의 이야기에 상처를 받았다고. 

"너 언제까지 연예인 꽁무니 따라다닐거니?"

그러나 돈을 벌어야 했기에 지금까지 그 일을 이어오고 있다고. 

그 선배 지금 잘나가는 김생민씨 보면 엄청 후회하고 있을 것 같아요.

의뢰인을 칭찬하는 김생민. 

노동 이즈 베리 임폴턴트를 몸소 실현! 

이상 쓰리잡 의뢰인의 김생민의 영수증 5회 영상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소개였습니다. 


김생민의 영수증 내용 다시보기

2018/02/03 - [TV] - [김생민의 영수증] 뭘해도 19금 안영미ㅋ 9회 내용/영상 다시보기/하이라이트

2018/02/03 - [TV] - [김생민의 영수증] 저축송 2탄 넘웃곀ㅋㅋㅋ 10회 영상 다시보기/하이라이트


김생민의 영수증 5회 하이라이트 영상 

http://tv.naver.com/v/2460052/list/177905


#김생민의영수증 #김생민의영수증쓰리잡 #김생민의영수증다시보기 #김생민의영수증하이라이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