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생민의 영수증 뒷이야기, 신혼선물 의뢰인 동영상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 


#영수증 뒷이야기 1번째 

녹화 전 예습복습이 중요하다는 김생민씨 

토요일에도 애들 모아놓고 한번 했다고ㅋㅋㅋ 방송 오래했을 텐데도 열심히 하는 모습 그레잇  



#영수증 뒷이야기 2번째 

스탭이 치우는 소품에 무언가 이상한 점을 발견한 김숙

소품 중에 영수증이 있었는데 받침대가 없어서 넘어지지 말라고 책 7권을 뒤에 대놓은 ㅠㅠ 

김숙이 책7권이 뭐냐고 그냥 받침대 하나 놓으면 되지, 

받침대 사라는 식으로 말하자 

옆에서 자동반사 기계적으로 튀어나오는 김생민의 "사지마" "사지마" ㅋㅋㅋ 


ㅋㅋㅋㅋ 이제 영수증 의뢰인 사연으로 돌아와서, 신혼여행 가서 친구들 선물을 산 의뢰인.

신혼여행 첫날부터 남편 얼굴을 봐야지 선물부터 샀다고 미간에 내천자 그리는 김생민씨

그러면서 김숙이 면세점 VIP카드가 있다며 화살이 김숙한테로 돌아옴 ㅎㅎ

김숙이 15%할인되는데 그럼 안만드냐고 되묻자, 

그걸 알게된 이상 말초가 흔들리면서 또 사게된다고 흥분하심 ㅋㅋㅋ


그러면서 김생민이 내린 결론

신혼여행 답례품으로는 김치찌개 파티를 열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김치찌개에 목살 들어가냐고 묻자

참치캔? 목살?

엄청 고민하더니 "김치찌개라는 멸치국물이 제맛"이라는 명언을 남기심ㅋㅋㅋㅋ 넘웃곀ㅋㅋ


이상 김생민의 영수증 뒷이야기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소개였습니다.

김생민의 영수증 지난 글 하이라이트

2018/02/03 - [TV] - [김생민의 영수증] 이지혜 명품 코트ㅋㅋ 8회 다시보기/하이라이트

2018/02/03 - [TV] - [김생민의 영수증] 노동 이즈 베리 임폴턴트! 5회 영상 다시보기/하이라이트

2018/02/03 - [TV] - [김생민의 영수증] 저축송 2탄 넘웃곀ㅋㅋㅋ 10회 영상 다시보기/하이라이트


김생민의 영수증 영상 다시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mNn0NFWq0sg


#김생민의 영수증 #김생민의영수증다시보기 #김생민의영수증동영상 #김생민의영수증하이라이트 #김생민의영수증명언 #김생민의영수증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