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생민의 영수증 9회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내용 ~!! 

이번 공감요정으로 19금 드립의 여왕 개그우먼 안영미가 나왔네요. 헤헤 안영미 조으다 ~ 

등장부터 난무하는 19금 딱지들 흐흐 


이번에도 송은이가 추천해서 김생민의 영수증에 출연했다고 해요. 

송은이가 추천한 공감요정들은 모두 시청률 상승을 이끌었다는 ~!

송은이의 간택을 받은 기분을 묻자. 안영미의 대답 ㅎ

선배님 좀 먼저 뜨셨으면 

ㅋㅋㅋㅋ지나 잘하지 이런건가요 


이어 김생민과 안영미의 에피소드. 

김생민은 평소 안영미의 팬이어서 안영미한테 친한척을 하려고 

재테크는 어떻게 하고있니 물었는데

안영미의 대답

선배님 제가 알아서 할게요 

ㅋㅋㅋㅋㅋ옴총 쿨함 


이어 안영미의 영수증 분석 코너 ~ 

안영미의 꿈은 결혼 ~결혼준비를 하고싶은데 결혼 비용은 얼마인지 물었어요. 

곧바로 나오는 그녀의 19금 대답

합법적인 임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


자극적인 멘트들이 갑자기 나와서 깜짝깜짝 놀라는 김생민 ㅎㅎ

이어지는 그녀의 일화 

돈을 벌어서 부모님 집을 해드린 뒤로는 아무런 목표가 없어져서 돈을 쓰기만 한다는..ㅋㅋㅋㅋ


김생민이 신혼집에 뭐가 있었으면 좋겠는지 묻자

아무런 욕심이 없는 그녀 ㅎㅎㅎㅎ

마지막엔 깨알 19금 드립도 ㅋㅋㅋㅋ

마루도 뭐도 다없어도 된다면서 침대는 꼭 있어야 한다는 ㅎㅎ왜죠

김생민이 차도 있었으면 좋겠는지 묻자 택시타면 된다고 ㅎㅎ 

소유욕 물욕은 정말 없는 것으로 인정 ~! 


이상 김생민의 영수증 9회 내용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소개였습니다.

김생민의 영수증 내용 다시보기는 아래

2018/02/03 - [TV] - [김생민의 영수증] 노동 이즈 베리 임폴턴트! 5회 영상 다시보기/하이라이트

2018/02/03 - [TV] - [김생민의 영수증] 저축송 2탄 넘웃곀ㅋㅋㅋ 10회 영상 다시보기/하이라이트


김생민의 영수증 하이라이트 영상은 요기 링크로

http://tv.naver.com/v/2581380/list/184765


#김생민의 영수증 #김생민의영수증9회 #김생민의영수증안영미 #김생민의영수증다시보기 #김생민의영수증하이라이트 #김생민절약법 #김생민저축 #김생민다시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