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생민의 영수증 10화 영상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

이번 김생민의 영수증에서 사연 소개 전에 김생민의 저축송 2탄이 공개됐어요. 

한 제보자가 악보가게에서 김생민의 저축송이 워너원 악보와 어깨를 나란이 하고있다고 ㅎㅎ

김생민씨가 공개한 저축송 2탄 ~!


김생민씨의 비장한 표정 ㅋㅋ

가사도 넘 웃겨요. 꿈이 안이루어진다는 가사랑 '어지간하면' '왜냐하면' 등 노래에 잘 안쓰이는 가사들이 ㅎㅎ

우리가세상에 태어나 적금을 하나씩은 들어야됨 ㅎㅎ 하지만 꿈은 어지간하면 안이뤄짐 ㅎ뭔소맄ㅋㅋㅋㅋㅋ

저축송2 은근 중독성 있어서 계속 듣고싶어요 ' -' 


이번 김생민의 영수증 10회 공감요정으로는 개그우먼 신봉선씨가 나왔는데요. 

첫 등장부터 에너지가 뿜뿜 ㅎㅎㅎ

신봉선의 유행어 타임 ~ 

ㅋㅋㅋ유행어들으면서 웃지도 않고 심각한 표정으로 유행어 가치 계산하는 김생민 ㅋㅋ

그가 내린 유행어 가치는 3억 2천만원 이상! 


별로 알고싶지 않았던 그녀의 코수술 비포, 에프터 사진. ㅎ 저는 몰아보기로 봤는데 하이라이트 만 보고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볼 수 있어요 ㅎㅎ 김생민 저축송2탄 자꾸 듣게되요 ㅎ 계속 들어도 웃김. 

김생민의 영수증 내용 다시보기

2018/02/03 - [TV] - [김생민의 영수증] 뭘해도 19금 안영미ㅋ 9회 내용/영상 다시보기/하이라이트

2018/02/03 - [TV] - [김생민의 영수증] 노동 이즈 베리 임폴턴트! 5회 영상 다시보기/하이라이트


김생민의 영수증 다시보기 http://tv.naver.com/v/2621171

이상 김생민의 영수증 10회 영상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소개 였습니다. 


#김생민의영수증 #김생민의영수증10화 #김생민 #김생민저축송 #김생민절약 #김생민신봉선 #김생민저축 #김생민적금 #김생민절약법 #김생민영수증제보자 #김생민의영수증공감요정 #김생민의영수증다시보기 #김생민의영수증하이라이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