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휴가에 간 제주도 아트빌라스 후기에요. 

총평은 설명이 필요없이 넘넘 천국같았어요. 최고임당 -3-!

지금까지 대부분 호텔만 갔었는데 이런 큰 리조트는 처음이라서 

일단 크기에 가장 놀랐고, 

첨엔 30분 동안 허얼~! 하면서 놀라기만 했던것 같아요  

그리고 나선 거의 숙소에만 있었는데 여기 있는 시간이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쓩 ~ 가버려서 넘 아쉽습니다 ㅠㅠ 

담에도 기회가 된다면 또 가보고 싶은 제주 아트빌라스 ! 

 

 

3층 욕조?에서 본 뷰 입니다 ~ 코로나에는 수영장 보다 이런 곳이 딱인것 같습니다 ㅎ 수영복 입고 재미지게 놀았네요 !

 

 

아 .. 가장 그리운 ㅠㅠ 무려 이곳에서 이용하는 커피가 공짜라는 것!! 덜덜덜... 1일 3커피 했네요 ㅎ 

 

 

맞은편 커피기계 ?? 사진이네요 ㅎㅎ 흐어어엉 여기 커피 진심 맛있습니당 ㅠㅠㅠ 

 

 

이것은 체크인 하는곳 옆에 있는 무인 편의점인데 저 곰돌이의 이름은 세븐일레븐의 븐이 ? 래요 ㅎㅎ기욥

 

 

이건 멀리서 본 제주 아트빌라스 뷰 ♥

막상 사진은 노느라고 많이 안찍었네요 

다음에 꼭 꼭 (돈 마니벌어서) 다시 가고 싶습니당 ㅠ

그럼 지금까지 제주아트빌라스 후기였습니다 : 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