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시쓰는 코린이 일기,
다시는 코인 사지않겠다고 했지만
비트코인이 제가 판 후로도 계속 올라서 이번엔 이름 모를 코인들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무서워서 투자 금액은 총 5만원! ㅋ
오늘 낮에 샀는데 수익률은 -1.59% 네요
또릅. . . 오늘 코인들 다 올랐는데 제가살땐 너무 꼭지점에 사서 그런지 영 신통치 않습니다.


이로써 얻은 교훈 ~
뭐든 고점엔 사지 말라는거 . .
하지만 어디가 고점이고 저점인지
코인들은 알수가 없기에
얘네들은 그냥 사놓고
오르기만을 기도하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ㅜㅋ
떨어지면 40퍼도 떨어진다니
앞으론 소액이어도 저~얼대 안하려고요.
남친이는 샀다팔았다 해서 3%먹었다는데
전 그런것도 할줄모르고 가만히 기다리는 수 밖에요 ㅜ
오르면 바로 팔아야지 다짐 ㅋ !
그럼 코린이 비트코인 일기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