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쉬고싶어서 낸 연차 이틀! 꺄하항 ~ 아침부터 행복하여요 ❤️
아치메 엄마가 직원 퇴직금 계산법 물어봐서 계산해주고, 퇴직금 계산법은 고용노동부 홈페이지에서 쉽게 가능합니다.
http://www.moel.go.kr/retirementpayCal.do
아래 링크를 통해 이동하면되어요.


또, 은행들리기! 이게 얼마만 은행인지 ㅠ sc제일은행에 구글 애드센스 외화계좌 생성은 해두었는데 인터넷뱅킹 신청을 안했어서요.
구글애드센스 계좌 만드시는 분은 저처럼 두번 오고가는 일이 없게 인터넷 뱅킹까지 함께 꼭 신청하세욧! 직원분이 친절하게 앱까지 설치해주고 나머지 과정도 다 설명해 주셨어요.

그리고 들른 집앞 서점 반디앤 루니스 ㅎ 오전이라 그런지 지나다니는 사람도 없고 한산해서 놀랐어요. 텅~ 비었음 ㅎ 꺄하하 내가 전세냈당~ 신남신남 ❤️

그리고 고른 책 두권 ! 살인카드게임이랑 브레이크다운 ㅎ 반디앤루니스 서점에서 지금까지 적립을 열심히 했는데 보니까 1프로밖에 적립이 안되더라고요. 헉! 당연히 10프로일줄 알았는데. 앞으론 집앞에서 절대 안사야지 다짐하고, ​


브레이크다운
비하인드 도어 작가의 신간입니다. 쉬는 날이어서 머리아픈 책은 읽기 싫었는데 가볍게 읽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 책은 마지막이 하이라이트인데, 마지막 반전은 사실 책을 고르면서 뒤쪽을 조금 봤어서 어렴풋이 짐작을 하고서 읽은거라 크게 놀라지 않았어요. 보지말고 그냥 살걸.. ㅎㅎ

폭우가쏟아지던 날 차를 몰고있던 캐시, 앞차가 멈춰있었지만 대수롭지 않게 지나친다. 다음날 그 도로에서 한 여성이 차 안 끔찍하게 살해돼 발견되었다는 뉴스를 보고 그날 도움을 주지 않은 죄책감에 시달린다. 이후 매일같이 걸려오는 의문의 전화, 또 기억나지 않는 과거의 일들, 이제 자신의 기억력을 의심하기에 이르른다.

책 후반부에 나오는 첫번째 반전은 가장가까운 사람들이 한명 미친사람 만드는것에 대해 놀랐고 두번째 반전은 그걸 역이용한 통쾌한 복수극으로 끝나는줄 알았으나 마지막 반전에서 모든게 거짓이 아닌 진실이었다는 데 놀랐고요.
첫번째 반전까지는 뒷부분을 읽어서 예상하고 있었는데 나머지반전들이 더 있을 줄이야..

"나는 용기를 짜내 인터넷에서 '주기적 기억상실증'을 검색했다. '일과성 전체 건망증' 이라는 용어가 나왔고, 한 줄 한 줄 설명을 읽어나갈 때마다 가슴이 조금씩 무너져내리는 것 같아, 얼른 닫아버렸다"

#브레이크다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