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게임 ㅡ 카나자와 노부아키
일본에서 인기를 끈 웹소설이라는데… 우리가 생각하는 그  '왕게임' 맞다. 제목은 왕게임이지만 무언가 다른 뜻이 있을 줄 알았다는. 어느 반 31명 아이들에게 자신을 '왕'이라고 지칭하는자의 단체 문자가 전송되고 왕이명령한 내용을 실행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벌이 내려진다. 
처음엔 우리가 생각하는 그 왕게임처럼~  '0번 0번 키스해 ~ '라는 단체 문자가 전송되는데... 

아이들도 처음엔 누군가의 장난이겠거니 하면서 명령에 따른다. 몇 일동안 내려진 명령은 아이들도 장난처럼 실행했다. 하지만 왕이 지목한 학생이 명령을 실행하지 않아 죽임을 당한 뒤 아이들은 장난으로 여겼던 문자가 실제 죽음으로 이어지는 게임임을 깨닫게 된다. 처음엔 간단한 장난처럼 쉬운 미션들이었는데, 횟수를 거듭할수록 실행하기 어려운 문자들이 전송된다. 게다가 그 속도도 빠르다. 거의 3분의 2가 죽어나가면서 도대채 범인은 누구지? 이 모든걸 감출 정도면 엄청난 트릭이 숨겨져 있겠다 기대했는데... 어떤 트릭이 감춰져 있을까 하나하나 곱씹어 생각하면서 읽어내려갔다. 



이거 다 짜맞출 정도면 작가는 엄청난 천재야! 기대하고 있었다. 하지만 왠걸...? 왕은 어떤실체가 있는 것도 아니고 (있긴있지만 여하튼) 약간 저주? 초현실스러운존재?였다.. 실망. 넘 속편하게 결말맺은 … 웹소설이 다 글치. 에라잉 웹소설~ 에라잉 작가~나름 진지하게 궁리하면서 읽었는데ㅠㅠ.. 시리즈가 이것 말고도 뒤에 더 있었는데, 초현실적인 존재라니 별로 그 담엔 궁금하지도 않다. 결말은 이렇게 찝찝하게 끝났는데 내용은 또 무서웠어서 찝찝하고 무서운 기분으로 잠도 못잤다.  

#왕게임, #웹소설, #일본소설, #스릴러소설 #일본공포소설 #추천소설 


+ Recent posts